드라마 ‘미생’ 박해준, 천관웅 역으로 첫등장 “이성민ㆍ김대명ㆍ임시완 ‘영업3팀’ 기대만발”
드라마 '미생' 박해준이 천관웅으로 분해 영업 3팀에 합류한다.
11월21일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연출 김원석) 11회에서는 배우 박해준이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이성민, 김대명, 임시완에 이어 영업 3팀의 완전체를 구성할 뉴페이스 박해준은 영화, 드라마를 통해 매력적인 악역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박해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이자 극단 차이무 소속으로, 연극무대를 시작으로 차근차근 연기 경력을 쌓았다. 영화 ‘화차’(2012), ‘화이’(2013)를 통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으며 상반기 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북한 대남공작부 요원 차진수 역할을 맡아 열연했다.
드라마 ‘미생’에 합류한 박해준은 "극단 차이무의 이성민 선배를 비롯해 사랑받는 영업 3팀의 일원으로 시청자들의 기대에 힘입어 실망시키지 않는 천관웅을 그려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1월21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드라마 미생 박해준 천관웅 등장 소식에 네티즌들은 "드라마 미생 박해준 천관웅, 미생때문에 주말은 일찍 귀가" "드라마 미생 박해준 천관웅, 이성민 김대명 임시완과 어떻게 되나?" "드라마 미생 박해준 천관웅, 이성민 김대명 임시완 케미 재밌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