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도 드라마 ‘미생’앓이…“임시완ㆍ강소라ㆍ이성민ㆍ김대명 미생 파워 보여줬다”
(사진=임시완 트위터)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중국인들도 드라마 ‘미생’앓이를 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블로그에 ‘드라마 미생 중국 반응’이라는 제목의 글이 사진과 함께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은 드라마 ‘미생’에 대한 중국인들의 평가와 한국어 번역한 내용을 담고 있다. 미생을 본 중국 시청자들은 우리나라 시청자들의 공감 포인트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다.
사진에 따르면 중국인들은 드라마 `미생`에 대해 9~10점의 높은 평점을 주고 있다. 한 중국인은 "우리같이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공감대가 깊다"며 "임시완·강소라 연기 최고다"고 말했다.
다른 중국인들도 비슷한 반응이다. “모든 장면이 너무 최고야”, “임시완 강소라 이성민 파이팅!” “흠 잡을데가 하나도 없어” 등의 호평을 늘어놓았다.
드라마 ‘미생’은 치열한 직장인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국내에서도 직장인 사이에서 공감대를 얻고 있다.
드라마 미생 중국 반응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드라마 미생 중국 반응, 임시완 강소라 이성민 진짜 공감 제대로다" "드라마 미생 중국 반응, 미생하는 날만 손꼽아 기다린다 임시완 강소라 이성민 김대명 화이팅" "드라마 미생 중국 반응, 임시완 강소라 이성민 김대명 멋진 연기 감사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tvN 금토드라마 ‘미생’ 촬영장 선물 인증샷(사진=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