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가 ‘2014 F/W 웜팬츠∙스커트(Warm Pants∙Skirts)’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유니클로의 2014 F/W 웜팬츠∙스커트는 겉감에 가볍고 움직임이 편안한 폴리에스터를 사용하고, 안감은 후리스나 기모 소재를 활용해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슬림피트(Slim-Fit)나 카고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남성을 위한 웜이지팬츠는 보온성을 고려해 후리스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했다.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슬림피트스트레치팬츠와 활동성을 강화한 카고팬츠로 구성됐다.
‘윈드블록슬림피트진’이나 ‘윈드블록슬림노턱치노’의 경우, 우레탄과 기모 소재를 활용한 3겹의 구조가 바람을 막아주며, 땀이나 습기가 원활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성 제품으로는 스트레치 소재로 움직임이 자유로운 ‘웜이지슬림피트스트레치팬츠’를 내놓았다. 활용성이 높은 웜이지스커트는 스커트뿐아니라 무릎 덮개나 케이프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또한 ‘히트텍진∙팬츠’는 발열 기능을 가진 기모 소재를 안감으로 사 용했지만,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클로 웜팬츠∙스커트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www.uniqlo.com)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2만9900원부터이며, 키즈∙베이비 제품은 1만9900원부터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