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씨엘-산다라박, 완판녀 등극…카리스마 vs 상큼발랄 마스카라 대결

입력 2014-11-05 13:4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메이블린, 클리오

걸그룹 2NE1 멤버들 사이에 마스카라 대결이 화제다.

산다라박과 씨엘이 각각 마스카라 광고 모델로 나서며 대결 구도를 보이고 있는데,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고 색깔이 분명한 그룹인 만큼 산다라박과 씨엘이 각각 다른 매력으로 어필하고 있다.

클리오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산다라박은 ‘헤어 살롱’에서 착안한 마스카라 브러쉬로 극강의 볼륨 효과를 완성하는 ‘살롱 드 카라’의 광고 모델로 나서며, 재미있는 광고 비주얼로 화제를 불러 일으킨바 있다. 특히 출시 3주만에 13만개가 완판되며 새로운 마스카라 아이콘으로 급부상하기도 했다.

최근 같은 팀의 씨엘도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마스카라 광고를 선보이며 마스카라 시장에 뛰어 들었다. 극대화된 속눈썹의 광고 비주얼과 함께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것.

이처럼 같은 팀 내 멤버가 경쟁 브랜드의 동일 품목 광고 모델로 나서며 뷰티 승자가 누구일지에 대해 팬들 사이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산다라박은 뷰티 프로그램에서 직접 마스카라를 사용하며 노하우를 뽐내는 장면이 화제가 되면서 ‘산다라박 마스카라’로 입소문을 일으키며 극강의 속눈썹 볼륨 아이템으로 극찬을 받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23,000
    • -0.44%
    • 이더리움
    • 3,443,000
    • +0.03%
    • 비트코인 캐시
    • 455,800
    • -0.13%
    • 리플
    • 787
    • -2.11%
    • 솔라나
    • 192,700
    • -2.43%
    • 에이다
    • 467
    • -2.1%
    • 이오스
    • 690
    • -1.15%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9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650
    • -1.9%
    • 체인링크
    • 14,800
    • -2.57%
    • 샌드박스
    • 369
    • -3.6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