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 '김상민' '김경란 김상민 결혼'
새누리당 국회의원인 김상민 의원과 김경란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26일 다수의 매체들은 김상민 의원과 KBS 김경란 아나운서간의 결혼 소식을 전했고 양측 역시 이를 인정했다. 김상민 김경란 커플은 2015년 1월 6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김경랑 아나운서와의 결혼 소식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자 김상민 의원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김경란 아나운서와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려 눈길을 끌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라는 말로 글을 시작한 김상민 의원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결혼이란 걸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라는 말로 김경란 아나운서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상민 의원은 김경란 아나운서에 대해 "사람을 환경이나 배경으로 평가하지 않는 사람이었다"라며 "스펙이나 돈 많고 집안 좋은 사람을 원했다면 저 같은 사람과 결혼하려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상민 의원은 이밖에도 "김경란을 통해 얼굴, 표정, 목소리, 마음, 행동까지 모든 것이 변하고 있다"며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고 있는데 어떻게 김경란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냐"고 반문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김상민 의원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신 분들도 많으실텐데 큰 격려와 축복으로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주변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김경란을 더 사랑하고 잘 지키며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라는 말로 글을 마무리 했다.
한편 김상민-김경란 커플의 결혼 소식에 네티즌 역시 "김상민 김경란 결혼, 축하합니다" "김상민 김경란 결혼, 준비할거 많겠네" "김상민 김경란 결혼, 나이들이 있어서 그런가 빨리 진행하네" "김상민 김경란 결혼, 역시 교회에서 만난건가?"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김경란' '김상민' '김경란 김상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