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이윤창
(사진=김진작가 블로그 캡쳐)
김진 이윤창 웹툰 작가 커플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김진 작가의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다.
흰 피부와 마른 몸매, 큰 눈망울을 가진 김진 작가는 배우 하지원과 이청아를 연상시킨다. 김진 작가는 얼굴이 공개된 당시부터 웹툰계의 여신으로 불리며 이미 미모를 입증한 바 있다.
김진 작가의 웹툰 '오늘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22일 0시 업데이트된 9화에는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의 이윤창 작가가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공개된 웹툰에서 김진과 이윤창 작가는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2차로 이동하던 중 이윤창의 큰 키에 풍선 인형을 떠올리며 호감을 확인한다.
특히 김진 작가가 자신의 웹툰에 대해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고 설명해 네티즌들은 김진과 이윤창이 사귀는 사이일 것으로 확신하는 분위기가 있다.
김진 작가는 자신의 트위터에도 "어머나 실검 1위"라는 글과 함께 본인의 이름이 아닌 이윤창 작가의 실검 1위를 캡처한 이미지를 게재하며 그 어떤 부인도 하지 않아 더욱 열애에 대한 의혹이 거세게 자리했다.
네티즌은 "김진 이윤창, 이쁜 사랑 하길", "김진 이윤창, 김진 작가 진짜 이청아 닮았다", "김진 이윤창, 6세 연하 사로잡은 비법은 미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