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이윤창
(네이버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8화)
웹툰 작가 김진이 자신의 작품에서 ‘타임인조선’의 이윤창 작가와의 열애를 그린 것으로 추측돼 화제다.
22일 공개된 김진 작가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는 이윤창 작가가 실명으로 등장했다.
웹툰에 따르면 김진 작가와 이윤창 작가는 웹툰 작가모임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다. 특히 이윤창은 김진 작가가 자기소개를 하기 전에 이미 알고 있다고 대답해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흘렀다.
김진 작가와 이윤창 작가의 만남은 지난 주에 공개된 8화에서부터 시작됐다. 당시 이윤창 작가는 김진 작가가 먼저 와 있던 웹툰 작가모임에 홀연히 나타나며 이목을 끌었다.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8화 말미에는 이윤창 작가의 등장해 대해 ‘진탕 마시며 한참 놀고있는데 정신을 차리고보니 낯선이 하나가 함께 웃고 있더라’고 묘사돼 있다.
김진 작가는 지난 2008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나이스 진 타임’이란 웹툰으로 데뷔했다. 이후 남다른 패션 감각과 귀여운 외모로 ‘네이버 웹툰 작가 4대 여신’에 꼽히며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김진 이윤창 열애설 예고에 네티즌들은 "김진 이윤창, 이젠 대놓고 열애질?" "김진 이윤창, 부럽다" "김진 이윤창, 올겨울은 안 외롭겠다" "김진 이윤창, 곳곳에 복선이"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