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 이윤창
인기 웹툰 작가 김진과 이윤창이 열애 중이라는 네티즌의 주장이 제기됐다.
22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 글에 따르면 웹툰 작가 김진은 21일 자신이 연재 중인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의 9화를 통해 웹툰 작가 이윤창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공개된 웹툰에서 김진은 ‘1. 자기소개’를 통해 웹툰 ‘타임인조선’을 그린 이윤창과의 첫만남을 그렸다. 이어서 김진 작가는 이윤창 작가에 대한 첫인상과 함께 서로 나눈 대화를 웹툰을 통해 공개하며 알콩달콩한 연애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두 사람은 여섯 살 차이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김진 작가는 1980년생으로 1986년생의 이윤창 작가보다 6살 많다.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를 다이어리 형식으로 다룬 만화를 그려온 김진 작가는 ‘너와 나의 거리는 8.5’와 ‘아랫집 시누이’, ‘나이스진타임’, ‘삐뚤빼뚤해도 괜찮아’ 등을 집필했으며, 서나래 작가와 필냉이 작가와 함께 ‘한 살이라도 어릴 때’를 출간하기도 했다.
김진 작가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진 이윤창 작가는 2006년 웹툰 ‘촹일기’로 데뷔했으며, ‘타임인 조선’과 ‘2013 전설의 고향’ 등을 연재했으며, 현재는 ‘오즈랜드’를 네이버 웹툰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김진, 이윤창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진, 이윤창 열애 중이라니 충격적!”, “김진, 이윤창 6살 연하남 잡은 능력자네요! 행쇼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진, 이윤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