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빙그레)
빙그레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분기 매출 4075억 원, 영업이익 449억 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보다 매출은 4.8% 늘었고, 영업이익은 2.9% 줄었다.
이 기간 당기순이익은 363억 원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 투게더·바나나맛 우유 등 50주년 제품 관련 판관비가 늘어 마케팅 비용이 늘었다”며 “계절적 요인이 커 매출은 늘어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빙그레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분기 매출 4075억 원, 영업이익 449억 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보다 매출은 4.8% 늘었고, 영업이익은 2.9% 줄었다.
이 기간 당기순이익은 363억 원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올해 투게더·바나나맛 우유 등 50주년 제품 관련 판관비가 늘어 마케팅 비용이 늘었다”며 “계절적 요인이 커 매출은 늘어난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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