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17일까지 다양한 국산 키위 신품종을 맛볼 수 있는 ‘제주 프리미엄 주얼리 키위박스 1.9kg’ 기획 상품 예약 판매에 나선다.
14일 SSG닷컴에 따르면 이번 기획 상품은 신품종 위주로 구성한 과일 큐레이션 박스로 △루비골드 △에메랄드그린 △메가 키위 3종으로 구성돼 있다. 17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18일부터 전국 순차 배송을 시작한다. 상품 가격은 사전예약 할인 40%를 적용한 2만9880원이다.
루비골드 키위는 제주도에서 43년간 키위만 재배한 송명규 장인이 생산한 품목으로 18브릭스(Brix) 내외의 높은 당도와 보석 루비를 닮은 붉은 과육이 특징이다. 에메랄드그린 키위도 송 장인의 재배 노하우가 담겼으며 14브릭스 내외 당도를 가졌으며 다른 키위보다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메가 키위는 일반 키위보다 사이즈가 큰 품종으로 100% 계약재배를 통해 부드러운 식감과 균일한 품질이 장점이다.
이 밖에도 SSG닷컴은 용인·김포 소재의 네오(NE.O) 물류센터에서 출발하는 수도권 중심 ‘쓱배송’을 통해 제주산 국산 키위 5종을 최대 1만2000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고객들은 주얼리 키위박스에 포함된 루비골드와 에메랄드그린 품종과 함께 △제스프리 골드 △한라스위트 △참다래 그린 등을 개별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손지영 SSG닷컴 농산팀장은 “키위는 후숙할수록 다양한 맛을 내므로 취향에 따라 후숙 기간을 조절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퀄리티 높은 국내 과일 신품종을 계속해서 소개하고 특색 있는 기획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