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펫은 8월 8일 세계 고양이의 날과 8월 26일 세계 개의 날을 맞이해 핏펫 이용고객들과 함께 유기동물을 돕기 위한 매칭그랜트 기부 프로모션 ‘핏펫 투게더’를 8일부터 30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핏펫 투게더’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에 대한 공감과 이해 그리고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한 반려생활을 장려하는 핏펫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이번 기부 프로모션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유기동물 보호소의 강아지와 고양이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기부 프로모션은 핏펫몰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사료, 배변용품, 모래 등 원하는 기부물품을 선택할 수 있다. 고객의 기부가 종료되면 핏펫은 매칭그랜트로 고객에게 기부받은 물품에 동일한 물량을 더해 동물보호단체 카라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박채연 핏펫 사업성장본부장은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시대의 공동체 정신을 확대하고 유기동물이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핏펫은 고양이의 건강을 고려한 츄르형 간식 제품 ‘냥쌤 88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88스틱의 ‘88’은 고양이에게 꼭 필요한 8가지 기능의 간식 제품을 8가지 약속을 지켜 만들었음을 의미한다. 더불어 세계 고양이의 날인 8월 8일을 기념해 8일부터 2주간 핏펫몰에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