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1’ 현장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는 특별 홈페이지를 개설했다고 7일 밝혔다.
그라비티는 17일부터 2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21’에 출품작 라인업을 공개하며 대규모의 부스로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한 그라비티의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는 코로나19로 지스타 현장에 오지 못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상단 메뉴에 LIVE 방송 아이콘, 메인 페이지 하단에 방송 일정표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그라비티가 지스타에서 처음으로 부스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중계하며 현장감을 강조할 예정이다.
특히 ‘LIVE 방송’ 아이콘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 페이지에서는 그라비티 지스타 부스 실황 중계, 메인 무대 프로그램 방송, RO 스튜디오 프로그램 방송 등의 방송을 실시간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특별 페이지 메인은 그라비티의 상징적인 색상 중 하나인 흰색을 사용하고 방송 중을 연상시키는 붉은 색상을 포인트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화면 중앙에는 ‘그라비티의 게임은 계속된다’라는 의미와 ‘그라비티 부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즐기자’는 의미를 담은 슬로건 ‘PLAY ON GRAVITY’를 배치했다.
이외에도 인게임 이벤트, 오프라인 이벤트, 인플루언서 프로그램, 라그나로크 프로그램 등 G-STAR 2021에서 진행 예정인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도 차례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지스타에서 그라비티가 선보일 예정인 출품작 라인업, 방송,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특별 홈페이지를 제작, 오픈했다”며 “남은 기간 더욱 열심히 준비해 지스타에서 다채롭고 풍성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