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홍삼 브랜드 참다한홍삼이 활력이 부족한 남성과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다시,남자’ ‘다시,여자’ 2종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다시,남자’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식품인 홍삼을 베이스로 남성 스테미너에 좋은 각종 전통 원료를 배합한 제품이다. 홍삼 분말과 마카, 헛개나무, 오미자, 복분자, 구기자 등으로 피로에 지친 남성의 삶에 확실한 활력을 선사한다.
‘다시,여자’는 홍삼과 함께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인 ‘에스트로지’를 주원료로 사용했다.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인 에스트로지는 여성호르몬제의 일종으로 여성 건강은 물론 갱년기 극복에 도움을 준다. 실제 에스트로지가 갱년기 지표(쿠퍼만 인덱스, kupperman Index)의 10가지 항목을 개선하는 것이 인체 시험 결과 확인됐다.
참다한 관계자는 “‘다시,남자’ ‘다시,여자’는 바쁜 일상에 지치고 힘든 중년 남녀의 활력을 북돋아줄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성분을 다르게 배합, 체내 흡수율까지 고려한 과학적 설계로 활력을 잃고 갱년기와 싸우는 많은 부부들의 건강을 다시 일으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다시,남자’와 ‘다시,여자’는 1일 1회 1포 섭취하는 스틱형 농축액 타입으로 1세트당 가격은 ‘다시,남자’ 6만 9000원(12g, 30포), ‘다시,여자’ 8만 9000원(12g, 30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