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앞줄 가운데)가 혁신페스티발 행사 각 부문 수상자 및 주요 임원들과 행사 종료 후 파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 하고 있다.(사진제공=한화첨단소재)
이선석 대표이사와 주요임원을 비롯해 세종 본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행사는, 업무에 대한 자부심과 회사에 대한 애사심을 고취하고자 기획된 종합 포상행사다.
이날 행사는 도전혁신상, R&D도전상, 특허왕 등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및 업무혁신 활동 등을 통해 회사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팀 단위 소그룹 포상에 이어 조직문화 개선에 기여한 바로칭찬우수팀에 대한 포상이 진행됐다.
특히, 도전혁신상 부문 대상을 받은 태양광소재 생산팀과 R&D도전상 부문 대상을 받은 경량복합소재센터는 우수사례 발표 시간을 통해 지난 1년간 진행해 달성한 혁신활동 결과물에 대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선석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회사의 비전 실현과 중장기 발전을 위해서는 전사 임직원 모두가 혁신활동의 주체가 돼 신기술 개발을 통한 신규매출 달성을 비롯해 원가절감, 업무혁신, 조직문화 개선 활동 등에 앞장서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한화첨단소재는 조직역량을 극대화고 임직원들의 업무에 대한 동기부여를 강화하고자 다양한 포상 제도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