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이나 어학연수 혹은 이민을 가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우리 고유의 명절을 해외에서 쓸쓸하게 맞이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타지에서 외롭게 명절을 나야 하는 가족이나 친지를 위해 특별한 추석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우체국쇼핑 해외배송 서비스(world.epost.co.kr)’를 클릭 해보자.
우체국 쇼핑은 21일 팔도 특산물 중 해외 배송에 적합한 1200여종 상품을 미국,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43개국으로 주문 즉시 우체국국제특송(EMS)나 소형포장물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클릭 한 번으로 선물 구입에서 포장, 배송까지 한 번에 해결되는 우체국쇼핑 해외배송매장은 배송까지 믿을 수 있다.
우체국쇼핑 해외배송매장에는 고향 손 맛 그대로 담은 고추장과 된장에서부터 우리 푸른 바다 맛이 살아 있는 해산물 상품, 한가위 기분 절로 나는 고급스런 한과 세트까지 1200여종의 다양한 고향 상품들이 준비돼 있다.
우체국쇼핑 해외배송매장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은 김, 한과 그리고 홍삼, 김치, 곶감, 장아찌 등으로 배송 시 파손이나 부패 걱정 없는 건강식품이나 해외에서 맛보기 힘든 전통식품과 반찬류가 주를 이룬다.
한편, 우체국 쇼핑은 26일까지‘우체국쇼핑 추석맞이 할인 대잔치’를 열고 이 기간 중 해외배송 매장을 이용해 우체국국제특송(EMS)으로 상품을 보낼 경우 배송비를 20% 할인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