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웨이는 영유아 아이들의 물마시기 습관을 돕기 위해 뽀로로를 제작하는 아이코닉스와 함께 ‘물 쉼표 프로젝트’ 캐릭터를 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주요 캐릭터인 ‘코밍’과 ‘코리’는 아기 코끼리를 형상화해 제작했으며 아이들에게 물에 대한 친근감을 갖게 해주고 자연스럽게 물 마시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표현했다. 코밍과 코리 외에도 개성 있는 친구들과 엄마·아빠 캐릭터까지 제작해 일생생활 속 친구처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코웨이는 캐릭터를 활용해 교육용 애니메이션과 말하는 포스터, 캐릭터 컵, 칭찬스티커 등을 제작했으며 물 쉼표 프로젝트 참여가 확정된 500여 곳의 영유아 교육기관에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캐릭터를 활용한 콘텐츠는 영유아 전문가들의 자문과 검증을 거쳐 체계적으로 제작했다.
고지운 코웨이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과장은 “영유아 아이들이 코밍과 코리 캐릭터를 통해 물 마시는 활동이 재미있는 일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