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마스타우 열애
배우 고준희와 열애설에 휩싸인 마스타우의 과거 행적에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본명 우진원인 래퍼 마스타우는 수많은 가수를 상대로 거침없이 디스한 가수로 유명하다.
2006년 말 마스타우는 인터넷 힙합 커뮤니티를 통해 ‘무브 맨(Move Man)’이라는 곡을 공개했다. 이 곡은 힙합 뮤지션 드렁큰 타이거를 중심으로 한 무브먼트 크루와 주석을 향한 비난과 비판을 담고 있다. “하나하면 둘 난 니 둘보다 낫지”라며 당시 무브먼트 크루 소속이던 다이나믹듀오를 비난하고, “당신들은 너무 취했으. too much 알콜은 bad”라는 가사로 드렁큰 타이거에 일침을 가하기도 했다.
하지만 마스타우는 이에 대해 2004년에 만든 곡이며 자신도 모르는 경로로 퍼진 것이라고 해명한 바 있다.
특히 마스타우는 최근 엠넷 ‘쇼미더머니’에서 그룹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와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마스타우는 ‘무브 맨’이라는 곡으로 무브먼트 크루를 디스할 당시, 에픽하이도 그 대상에 포함됐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마스타우는 지난 6월 ‘쇼미더머니’ 제작발표회에서 “타블로는 그 노래있기 전부터 래퍼로 인정하고 좋아했던 친구다. 그리고 YG는 조직이라 양현석 사장님이 친하게 지내라고 하셔서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말했으며, 타블로는 “실제로 싸우는 게 아니라 음악 위에서 하는 거니까 크게 상관하지 않는다. 시간이 지나면 음악만 남고 상관 없는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진짜일까”, “고준희 마스타우 특이한 이력을 갖고 있네”,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하든 말든 상관없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2일 한 매체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고준희 마스타 우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지난달부터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고준희 측은 마스타우와 지인이기는 하지만 교제하는 사이는 절대 아니라고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