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형제입니다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의 '형제의 왕국' 영상이 네티즌을 폭소케 하고 있다.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 측은 1일 형제 사이에 일어나는 소소한 경쟁을 웃음으로 표현한 '형제의 왕국'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형 조진웅과 동생 김성균은 실제 형제는 물론 동물의 왕국을 방불케 하는 모습을 보인다.
동생 김성균이 형 조진웅이 차지한 마지막 치킨 한 조각을 뺏기 위해 치킨에 침을 칠하고, 조진웅은 TV 리모콘을 차지하기 위해 동생의 '중요 부위'를 사정없이 공격한다. 형제가 숨겨둔 명품 팬티를 훔쳐 입고 태연하게 상자 안에 걸레 같은 헌 팬티를 넣어두기도 해 폭소를 자아낸다.
'우리는 형제입니다'는 30년 동안 헤어져 자라다 극적으로 상봉한 목사 형 '상연'과 박수 동생 '하연'이 상봉 30분 만에 사라진 엄마를 찾아 전국을 헤매는 이야기를 담았다.
영화 '우리는 형제입니다'는 오는 23일 개봉한다.
네티즌들은 "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 좋아~", "우리는 형제입니다, 유치할 것 같은데 재미있을 것 같아", "우리는 형제입니다... 닭다리두개 다 먹는 욕심쟁이 우리 언니가 생각난다 ", "우리는 형제입니다, 조진웅,김성균 치킨의난 영상보고 폭풍공감 했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캐스팅만 봐도 웃길거 같다", "우리는 형제입니다, 형제의왕국 재미있다!!", "이거 우리 형제 얘기같다"라며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