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 제공)
감성보컬 소울스타의 신곡이 공개된다.
소울스타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연애 2부작 첫 번째 곡인 ‘매력에 취해’ 음원을 공개한다.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장르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행복한 미래를 약속하는 고백송인 ‘매력에 취해’는 간결한 편곡과 달콤한 멜로디, 감미로운 화성이 잘 어우러져 소울스타 특유의 보컬 매력이 잘 드러났다. 또한 작년 12월말에 군입대한 맴버 이규훈이 입대 전 녹음 한 곡으로 오랜만에 완전체 소울스타 목소리를 들려준다.
‘매력에 취해’는 아이유의 ‘마쉬멜로우’, 서인국의 ‘애기야’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PJ가 작곡했다. 달달한 멜로디에 한국 최고의 작사가 최갑원이 가사를 입혀 달콤한 연애 이야기를 완성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영화, TV, CF 등으로 일본에서 맹활약 중인 재일교포 여배우 현리와 개성 있는 마스크로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 출신 연기자 스티브 노가 출연해 눈길을 끈다. 뮤직비디오에서 현리와 스티브 노는 각자의 고된 일상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으며 묵묵히 사랑을 키워가는 연인을 연기했다.
‘매력에 취해’는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가 기획 및 제작을 했으며 레인보우브릿지와 소울스타는 오는 10월에 연애 2부작 두 번째 싱글 ‘연애의 시작’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