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E&M 제공)
가수 로이킴의 2014 라이브투어 ‘HOME’ 포스터 이미지가 공개됐다.
로이킴은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전국 5개 도시에서 단독 콘서트 ‘2014 ROYKIM LIVE TOUR HOME’을 개최, 이에 앞서 라이브투어 포스터 이미지를 25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로이킴은 평온한 표정으로 눈을 감고 가을 내음을 맡는듯 한 서정적인 모습을 뽐내고 있다. 10월 초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정규 2집 앨범과 콘서트의 타이틀인 ‘Home’의 이미지를 온몸으로 표현하며 새 앨범과 콘서트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특히 콘서트 포스터 ‘Home’의 글씨체는 로이킴이 직접 쓴 자필 필체로, 평소 콘서트 무대에서 관객들을 많이 만나고 싶어 하는 로이킴의 애착을 엿볼 수 있다.
로이킴의 전국 라이브 투어 ‘HOME’은 오는 10월 25~2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11월 한 달 동안 대구, 대전, 부산, 창원 등 5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국투어는 10월 초 발매될 정규 2집 ‘Home’의 수록곡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타이틀 'Home' 에 맞게 집에서 공연을 보는 듯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연출할 계획이다.
한편, 로이킴은 오는 10월 초 정규 2집을 발매, 29일부터 10월 5일까지 MBC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임시 DJ로 나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