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유람 모태솔로 탈출'
'당구여신' 차유람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간 방송을 통해 차유람은 모태솔로임을 고백한 바 있다. 하지만 차유람은 지난 18일 진행된 케이블채널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의 녹화를 통해 "일반인 남성과 열애 중"이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차유람의 깜짝 고백에 소속사인 더루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차유람 본인 역시 많이 당황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열애나 연애라고 하기보다는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남성이 있다는 것이 더 정확한 표현"이라고 밝히며 "본인에게도 확인한 결과 '연애'보다는 아직 본인도 혼란스러운 것 같다"고 덧붙였다.
차유람이 열애의 대상으로 밝힌 남성에 대해 소속사 측은 "일반인이고 연상인 것으로 알고 있으며 알고 지낸 것은 1년 가까이지만 호감은 가지게 된 것은 2~3개월 정도"라고 전하며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성은 처음인 만큼 모태솔로를 탈출한 것은 맞다"고 확인시키기도 했다.
한편 차유람의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차유람 모태솔로 탈출, 여튼 축하할 일이네" "차유람 모태솔로 탈출, 당구에서도 더 좋은 성과 이루길" "차유람 모태솔로 탈출, 본인도 혼란스럽다면서 열애는 맞다고 하네" "차유람 모태솔로 탈출, 여튼 좋은 만남 가지시길"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차유람 모태솔로 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