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23.5°’, ‘S-Line’ 등 코드나인 시리즈 상품의 이용 및 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9월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코드나인 신상품은 출시 3개월여 만에 60만매 발급을 돌파했다.
먼저 9일, 19일, 29일 중 ‘23.5°카드’ 및 ‘S-Line체크카드’로 하루에 9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 가운데 1일당 333명씩 총 999명에게 9000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9월 중에 홈페이지를 통해 ‘23.5°카드’를 발급 받은 고객들에게는 30일까지 후불교통 할인금액을 2배 적용해 준다. 버스ㆍ지하철 이용 시 하루에 400원을 할인 받는 셈이다.
한편, 코드나인 시리즈는 각 상품이 타겟으로 삼는 코드의 고객들이 발급 및 이용 면에서 평균을 월등하게 웃돌아 코드나인의 정합성을 증명하고 있다.
‘23.5°카드’는 2~30대 젊은 고객군인 ‘루키(Rookie)’, ‘트렌드세터(Trend Setter)’ 타깃 상품으로, 2~30대 고객들의 발급 비중이 4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카드의 이용율도 전체 66%, 2~30대 고객 70%로 최근 발급된 상품들에 비해 가장 높은 수준을 보였다.
‘S-Line체크카드’는 실용적인 3~40대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한 상품으로 이들의 발급비중이 절반에 이른다. 카드 이용율은 36%로 기존 체크카드에 비해 가장 높고, 특히 주력인 3~40대 고객의 월 평균 이용금액이 44만원으로 신용카드에도 뒤지지 않는 수준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