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오토그룹이 경기자동차과학고등학교의 현장실습을 지원하며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KCC오토그룹은 지난달 28일 서울 강서구 염창동 KCC오토타워에서 '인턴십 2기 산학프로그램 현장실습 수료식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KCC오토그룹 이상현 부회장을 비롯해 정송환상무, 자동차 계열사 임원들과 산학협력 특성화 학교인 경기자동차과학고 한주희 교장, 김임식 교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CC오토그룹은 앞서 2012년부터 특성화 고교를 대상으로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추진해왔다. 학생들의 현장실습을 지원하고 장학금을 전달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올해 산학협력 프로그램 역시 지난해에 이어 10명의 학생이 현장에서 직접 실습에 참가했다.
지난 겨울과 여름방학 기간 동안 각 4주씩 이어졌다. 현장실습을 통해 7명의 학생이 KCC오토그룹 자동차 계열사 서비스센터에 취업의 기회를 갖게됐다.
이날 KCC오토그룹 이상현 부회장은 "현장실습의 좋은 기회를 통해 최고의 기술력은 물론 커뮤니케이션, 조직력 등 여러 능력을 보유한 인재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KCC오토그룹과 경기자동차과학고와의 좋은 인연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나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KCC오토그룹은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현장실습에 참여한 10명의 학생에게 회사의 장학재단인 ‘종하장학회’를 통해 총 9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