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내 인생, 두근두근 내 인생 무비토크, 두근두근 내 인생 송혜교 강동원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무비토크 라이브가 12일 밤 9시 개최된다.
열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이들의 이야기를 그니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이 12일 밤 9시 네이버 영화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생방송 된다.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되는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이재용 감독과 강동원, 송혜교, 백일섭, 정재형 음악감독이 참여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철없는 아빠 대수 역을 맡은 강동원과 당찬 엄마 미라로 분한 송혜교의 캐릭터 영상과 ‘두근두근 내 인생’을 미리 엿볼 수 있는 본편 하이라이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두 배우의 앙상블, 특수분장 등 영화와 관련된 생생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감독과 배우가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완벽 호흡을 보여줄 강동원과 송혜교부터 푸근한 매력의 꽃할배 백일섭, 섬세한 감성을 가진 정재형 음악감독까지 한자리에 모여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무비토크 라이브가 궁금증 해소에 일조할 것으로 보인다.
김애란 작가의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이자 스타일 강동원 송혜교의 만남으로 기대를 높이는 ‘두근두근 내 인생’은 선청성 조로증이라는 특별한 소재와 유쾌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 유머를 잃지 않는 따뜻한 이야기와 감동으로 오는 9월 3일 관객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