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하이스쿨:러브온’(이하 ‘하이스쿨’)이 김새론의 깜찍한 표정 모음을 공개했다.
KBS 2TV 금요드라마 ‘하이스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ㆍ이은미)’ 제작진이 7일 김새론(이슬비 역)이 체육복을 입고 다양한 표정으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새론은 천국고 체육복을 입고 수영장에서 한창 촬영을 진행 중이다. 물기에 젖은 채 장난기 어린 엉뚱한 표정을 짓고 있는가 하면 청초한 미소로 성숙미를 내뿜고 있다. 이 사진 속 촬영 장면은 신우현(남우현)이 잃어버린 열쇠 목걸이를 찾기 위해 이슬비가 열심히 애쓰는 장면이다.
‘하이스쿨’ 제작진은 “김새론이 이 날 촬영장에서 수영장에 머리를 깊숙이 집어넣고 긴 머리카락을 온통 적셔가며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고 전했다.
8일 방송되는 ‘하이스쿨’에서는 우현이 이슬비를 향해 두근거리는 설렘을 느끼고, 성열(이성열)과 이슬비가 가까워지는 것에 자꾸 신경을 쓰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편 시험을 치르게 된 천국고 학생들은 기상천외한 컨닝을 준비하게 되는데, 누구도 예상치 못한 사건이 벌어지며 성열이 위기에 처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금요일 8시 5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