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차눈’이 여름 휴가철과 추석 연휴를 맞아 대대적인 무상점검 서비스에 나섰다.
31일 세미솔루션이 여름 휴가철과 추석 연휴를 맞이해 자사 브랜드인 차량용 블랙박스 ‘차눈’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차별화된 고객 통합관리서비스인 ‘OS2CS(One Stop Customer Care Service)의 일환으로, 안전한 휴가철 및 추석 귀성길을 대비해 진행된다.
고객들에게 서비스 안내 문자를 발송하여 긴 연휴 전 미리 제품 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하여, 고장으로 인한 불편함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이번 점검 중에는 최신 펌 웨어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고온 동작 안정화를 위한 부품 및 코드 추가, SD메모리카드 점검을 실시한다. 특히 1:1 무상대여 서비스를 실시해, 수리가 필요하여 제품을 맡겨야 할 경우 대체 제품을 대여해 주어 고객들이 수리로 인해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불편함을 겪는 일이 없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세미솔루션은 7월부터 업계 최초로 고객 통합관리서비스(OS2CS’)를 실시 중에 있다. OS2CS는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원 스톱 서비스로, 제품 구매 시 무상 장착부터, 무상 점검교체대여 및 보상판매에 이르기까지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합으로 받을 수 있는 진화된 신개념 사후관리서비스다.
이정원 세미솔루션 대표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만족 그 이상을 목표로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움직이겠다.”며 “세미솔루션의 프리미엄 고객 통합관리서비스(OS2CS)는 앞으로도 계속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