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학교 미국학과가 오는 8월 6일부터 8일까지 총 3일간 경희대 서울캠퍼스 청운관 205호에서 ‘2014학년도 하계 영어 캠프’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경희사이버대는 미국학과의 영어 캠프는 재학생들의 영어 사용 기회 확대와 영어 학습 환경 지원을 위해 매학기 동‧하계 방학기간 동안 실시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각 영역별 영어 학습법은 물론 토익(TOEIC), 오픽(OPIc) 고득점 비법 등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강의가 마련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하계 행사는 ‘다시 시작하는 영어 : 무엇을 어떻게 공부할 것인가’를 주제로 미국학과 이주연 교수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희사이버대 재학생 및 미국학과 예비 신‧편입생은 물론 영어 학습에 관심있는 일반 시민도 홈페이지 사전 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미국학과는 “미국학과는 영어 캠프 외에도 미국 샌프란시스코 단기 해외 연수 지원, 원어민 특강, 학기 중 스터디 등 재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개발을 위해 다채로운 학생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오프라인 영어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각자의 영어 학습 능력을 점검하고 새로운 학습 동기를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