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을 맞이해 신상품의 트렌드를 선보이거나 기획상품을 저렴하게 내놓는 행사가 진행 중이다.
GS스퀘어는 17일 가을 신상품을 선보이는 '가을 패션 스타일 제안전'을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가을에 맞춰 분위기를 바꾸는 메이크업 제안전, 가을철 소품 특가전, 가을 신상품 기획 상품전 등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탱커스, 헤지스, 빈폴 레이디스, 시스템, 레노마 등의 유명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 트렌드를 한 곳에서 보여준다.
브랜드별로 가을 신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탱커스는 티셔츠를 13만 8천원, 조끼 14만 8천원에 내놨고, 시스템은 니트를 14만 5천원, 카디건을 26만 5천원, 스커트 17만 5천에 판매한다.
또한 구리점은 21일부터 27일까지 '여성의류 가을패션 초대전'도 진행할 예정으로 이 기간동안 ab.f.z, 숲 블라우스, 꾸즈 원피스, 모즈레이디 바지, 폴햄 티셔츠 등을 초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GS스퀘어 부천점은 '가을변화 메이크업 제안전'을 이달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랑콤과 샤넬 매장에서 가을철에 맞는 메이크업을 살펴볼 수 있으며, 신상품을 할인해 구매할 수 있다.
GS스퀘어 안산점은 모자, 가방, 양말 등 가을냄새가 물씬 풍기는 가을소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