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 캐주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의 여름맞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7일 실시한 ‘몬스터 길들이기’ 신세계를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7성 장비 아이템 8종을 추가하고, 여름 해변가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여름맞이 이벤트 던전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8월 13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이벤트 던전 ‘한 여름의 파라다이스’는 이용자 레벨에 맞춰 입장할 수 있도록 총 3단계로 난이도가 구분되며 열쇠 소모 없이 하루에 총 8회 참여 가능하다.
이 던전에서는 ‘딸바보 1452호’, ‘바캉스올레’, ‘아나조네스’ 등 수영복을 입은 캐릭터와 수박 반지, 신상 비치볼, 붉은빛 수영복, 푸른빛 파라솔 등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여름맞이 업데이트와 더불어 혜택 가득한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매일 낮 12시부터 밤 12시 사이 비비안 서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골드, 경험치, 몬스터 획득률 2배의 혜택을 제공하며, 2주 이상 휴면한 이용자가 복귀할 시 5성 몬스터뽑기권 3장, 수정 150개 등의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앞으로도 수준 높은 콘텐츠와 색다른 재미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