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브랜드 ‘스킨79’ 해외시장으로 도약

입력 2014-07-15 10: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아마존∙이베이∙라쿠텐 등 해외 거대 온라인 유통시장 진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79(대표 이영창)’가 글로벌 온라인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지난 7월 1일, 스킨79는 글로벌 온라인시장 전문 유통기업인 마이즈멧㈜, 투플러스원, 비씨씨코리아㈜, ㈜티오엠과 온라인 판매 및 유통에 관한 계약을 맺었다. 이로써 스킨79는 아마존닷컴과 이베이, 라쿠텐 등 해외 거대 온라인시장에 공식적인 진출에 나서게 됐다.

스킨79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글로벌 온라인시장 진출은 해외 온라인몰에서 우후죽순으로 판매되고 있는 스킨79 제품의 유통 질서를 바로잡기 위해 진행됐다. 해외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홀로그램 라벨을 부착하여 소비자들에게 정품에 대한 신뢰를 주고, 비공식 채널이 아닌 정상적인 채널에서의 구매를 촉진하고자 마련된 것.

현재 스킨79는 글로벌 온라인 마켓 진출의 성공을 이끈 전문업체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현지 특성에 맞는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단단히 굳힐 수 있을 것이라 스킨79 측은 전망하고 있다.

이와 관련 스킨79 해외영업팀 정지훈 과장은 “현재 오프라인 중심의 채널 확장에서 나아가 온라인까지 점차 다양한 채널에서 시장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며 “온라인 구매의 특징인 쉽고 빠르고 정확한 구매툴을 통해 보다 더 글로벌 소비자들과 빠르게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이번 계약을 체결한 전문 유통기업 4사 역시 급격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는 글로벌 온라인 B2C 시장의 화장품 판매 상위 업체다”라며 “다수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공식적으로 유통함으로써 해외시장에서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이고 새로운 시장개척에 앞장 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킨79는 현재 스페인, 러시아 등 유럽, 미주, 아시아 지역과 중동지역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 수출 및 판매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이임생은 울고, 홍명보는 정색…축구협회의 엉망진창(?) 민낯 [이슈크래커]
  • 드로그바·피구 vs 퍼디난드·비디치, '창과 방패'가 대결하면 누가 이길까요? [이슈크래커]
  • 민희진 측 "어도어 절충안? 말장난일 뿐…뉴진스와 갈라치기 하냐"
  • 혁신기업, 출발부터 규제 '핸디캡'...법·제도·정치 '첩첩산중' [규제 버퍼링에 울상짓는 혁신기업①]
  • 노다지 시장 찾아라…인도네시아 가는 K-제약·바이오
  • “좀비 등장에 도파민 폭발” 넷플릭스 세트장 방불…에버랜드는 지금 ‘블러드시티’[가보니]
  • “빈집 종목 노려라”…밸류업지수 역발상 투자전략 주목
  • 오늘의 상승종목

  • 09.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74,000
    • +0.11%
    • 이더리움
    • 3,502,000
    • -1.21%
    • 비트코인 캐시
    • 466,100
    • +1.95%
    • 리플
    • 785
    • -0.13%
    • 솔라나
    • 200,600
    • +1.78%
    • 에이다
    • 509
    • +3.25%
    • 이오스
    • 704
    • +1%
    • 트론
    • 200
    • -1.48%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7,900
    • +3.51%
    • 체인링크
    • 16,430
    • +7.46%
    • 샌드박스
    • 375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