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 ‘A보드 마케팅’ 선보여

입력 2014-07-14 13:1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차가 14일 2014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 현대차 온라인 팬파크에 참여한 축구팬의 얼굴을 경기장 내 A 보드에 띄우는 마케팅을 실시했다.(사진제공=현대차)

현대자동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 현대차 온라인 팬파크에 참여한 축구팬의 얼굴을 경기장 내 A 보드에 띄우는 이색 마케팅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월드컵 기간 전 세계 축구팬을 대상으로 운영중인 현대차 월드컵 마이크로사이트에서 인기투표를 진행했다. 이 가운데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참여자 4명의 얼굴을 2014 브라질 월드컵 경기장 내 현대차 A 보드에 ‘THANK YOU FANS’라는 메시지와 함께 띄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현대차 월드컵 마이크로사이트는 전 세계 축구팬들이 선수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사진, 음악, 동영상, 텍스트 등 다양한 형식으로 전달 할 수 있는 온라인 팬파크로 지금까지 약 750만명이 방문해 72만개 이상의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 세계 축구팬들과 함께하는 월드컵 축제의 장인 온라인 팬파크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전 세계 고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월드컵 기간 전세계 6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파크 운영, 시승행사 진행, 각 국가대표팀 버스 및 월드컵 행사 진행 차량 지원 등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을 진행하며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높이기에 나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세계 야구 최강국 가리는 '프리미어12'…한국, 9년 만의 우승 가능할까 [이슈크래커]
  • ‘뉴롯데’ 시즌2 키 잡는 신유열...혁신 속도 [3세 수혈, 달라진 뉴롯데]
  • '트럼프 랠리'에 8만9000달러 넘어선 비트코인, 어디까지 갈까 [Bit코인]
  • 오늘 최강야구 시즌 마지막 직관전, 대학 올스타 티켓팅…예매 방법은?
  • 긁어 부스럼 만든 발언?…‘티아라 왕따설’ 다시 뜨거워진 이유 [해시태그]
  • 뉴욕 한복판에 긴 신라면 대기줄...“서울 가서 또 먹을래요”[가보니]
  • 트럼프株·비트코인 못잡았다면 ‘상장리츠’ 주목…잇달아 유증
  • [글로벌마켓 모닝 브리핑] ‘트럼프 랠리’에 기록 대행진…다우 사상 첫 4만4000선 돌파
  • 오늘의 상승종목

  • 11.12 11:1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902,000
    • +9.93%
    • 이더리움
    • 4,684,000
    • +4.58%
    • 비트코인 캐시
    • 648,500
    • +3.35%
    • 리플
    • 856
    • +3.13%
    • 솔라나
    • 309,800
    • +5.02%
    • 에이다
    • 825
    • -0.96%
    • 이오스
    • 809
    • -0.37%
    • 트론
    • 237
    • +2.6%
    • 스텔라루멘
    • 162
    • +6.5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7,900
    • +1.56%
    • 체인링크
    • 20,780
    • +2.92%
    • 샌드박스
    • 432
    • +3.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