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이 까칠한 악동으로 변신한다.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KBS 2TV 금요 판타지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성준해 감독을 비롯해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등이 참석했다.
남우현은 "겉으로는 까칠하고 악동같은 면이 있지만 속으로는 순수하고 따뜻한 고등학생 역할이다"며 "극 중에서 원빈, 현빈 씨를 언급했는데 그 분들보다 낫다는 말은 아니다. 그 분들처럼 멋진 배우가 되고 싶다는 의미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우현이라는 캐릭터와 제가 살았던 삶과 흡사한 부분이 많았다. 제가 학창시절에 지냈던 모습이 담겨져 있다. 학교 외에 다른 모습도 중점적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남우현은 "고등학생 친구들이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다. 작품을 하면서 요즘 친구들은 학업을 마치고 아르바이트도 하고 '참 열심히 사는구나'를 느꼈다. 이런 모습을 중점적으로 봐줬음 좋겠다"고 덧붙였다.
남우현은 '하이스쿨:러브온'에서 천국고등학교 전학생 신우현 역을 맡았다. 극 중 신우현은 할머니와 함께 떡볶이 집을 운영하며 오토바이로 떡볶이배달을 하는 순수 열혈 청년이다. 또한 친구들에겐 우정과 의리의 아이콘이며 여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지만 본인은 인기에 연연해 하지 않는 쿨한 매력의 소유자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총 20부작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하이스쿨 러브온’은 7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노진환 기자(myfix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