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새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 대한 시청자 반응이 뜨겁다.
4일 첫 방송된 ‘연애말고결혼’에서는 한그루의 명품 술 주정 연기가 눈길을 모으는가 하면 그룹 시크릿 멤버 한선화의 과감하고 섹시한 가슴 연기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에서 강세아(한선아)는 결혼 혐오남 공기태(연우진)의 친구로 등장했다. 강세아는 몸매가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고 자신의 가슴 수술을 해 준 공기태를 찾아 갔다. 이내 공기태에게 거리낌 없이 가슴을 보여주며 “난 사이즈가 좀 아쉬운 것 같다”고 과감한 대사를 했다.
이에 공기태는 “그럼 너희 병원에서 수술하지 그랬냐”고 반문했고 강세아는 “내가 나 다음에 믿는 의사는 너다. 좋은 남자 만나라고 3년 전에도 그러더니”라고 말해 다른 뜻이 있었음을 시사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연애 말고 결혼 보다가 한선화가 갑자기 가슴을 활짝 열기에 깜작 놀랐다” “연애 말고 결혼 첫 회부터 후끈하다” “연애 말고 결혼 왜 이렇게 재미있음?”이라며 흥미로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연애 말고 결혼’은 삼대독자 장손으로 집안에서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결혼질색남 공기태(연우진)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결혼집착녀 주장미(한그루)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금, 토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