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집에서 간편하게 사용하는 천연성분 팩인 ‘홈 에스테틱 팩’(총 7종ㆍ각 120ml / 6,500원)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계란 노른자, 흰자, 유채꿀 등과 같이 영양이 풍부한 천연성분을 함유해 집에서도 피부관리실에 다녀온 듯한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 일반인이 집에서 팩을 할 때 냉장고 안에서 바로 꺼내어 만들 수 있는 친근한 재료들을 사용했으며 색상과 제형, 향취 모두 천연팩의 느낌과 효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홈 에스테틱 팩’은 총 7종으로 햇볕에 손상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회복시켜 주는 ‘맑은 감자 팩’과 ‘신선 오이 팩’, 거친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촉촉 우유 팩’과 ‘영양가득 계란 노른자 팩’, 과다 피지분비로 늘어진 모공을 조여주는 ‘매끈 해조팩’, 피부에 긴장을 주어 탄력 있게 도와주는 ‘퍼밍 유채꿀 팩’과 ‘깔끔 계란 흰자 팩’이 있다.
특히 ‘영양가득 계란 노른자 팩’은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계란 노른자의 단백질 영양성분이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퍼밍 유채꿀 팩’은 제주도 유채꿀 추출물을 함유해 수분 공급과 함께 탄력 있는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더페이스샵 상품본부 조윤행 이사는 “홈 에스테틱 팩은 직접 집에서 하기에는 다소 번거로웠던 천연팩을 성분 뿐 아니라 색상, 제형 등도 자연 그대로 구현해 남녀 구별 없이 다양한 연령층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