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AS 엔지니어가 고객에게 관련 서비스를 설명하고 있다. (사진=경동나비엔)
KS-SQI는 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2000년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평가 모델로,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지표다.
경동나비엔은 콜센터와 모바일을 통한 신속한 애프터서비스(AS) 접수, 사후관리 시스템, 프리미엄 원격 케어 서비스 도입 등 고객 만족 서비스 시스템을 도입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경동나비엔은 언제든지 고객문의에 응대할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10개 고객센터와 350여개 대리점망으로 신속한 AS를 제공했다. 또 ARS 자동접수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AS 접수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기도 했다.
경동나비엔 최재범 대표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