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이 ‘이국주 미용실’에서 강제 단발로 변신했다.
16일 FNC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에는 AOA 신곡 ‘단발머리’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국주 뷰티살롱’을 방문한 AOA 멤버들은 각자 희망 헤어스타일을 설명했지만, 헤어 디자이너로 분한 이국주가 본인의 의지대로 현란한 솜씨를 발휘해 생긴 에피소드를 ‘코믹’과 ‘의리’라는 주제로 풀어냈다.
특히 잡지에서 본 긴 헤어 스타일을 시도해보려던 설현은 한마디 상의도 없이 강제 단발머리로 변신하게 돼 황당해 했다. 설현의 갑작스러운 단발에 경악을 금치 못하던 멤버들도 거울 속 자신들의 단발머리를 보고 두 번 놀라는 내용. AOA 멤버들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듯 “이게 뭐예요?” 라며 불평하자 이국주가 “단발머으리!”라고 외치며 천연덕스럽게 춤을 추는 모습도 웃음 포인트다. 코미디언 이국주는 이번 티저에서 김보성의 의리 패러디를 위해 특별 카메오로 출연, AOA에 든든한 지원 사격을 해줬다.
AOA 2차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AOA 2차 티저 설현, 실제상황이면 깜짝 놀랐을 듯” “AOA ’단발머리’ 무대 완전 기대” “AOA 2차 티저, 이국주 의리 패러디 역시 웃김” “AOA 2차 티저, AOA 단발머리도 잘 어울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AOA(지민 초아 유나 혜정 민아 설현 찬미)는 19일 0시 신곡 ‘단발머리’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같은 날 컴백 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