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1인칭 슈팅게임(FPS) ‘크로스파이어’의 네이버 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이를 기념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네이버 회원이면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네이버 게임에 접속해 간단한 동의절차만으로 크로스파이어를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 기념 이벤트로 크로스파이어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총 17개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 7월 2일, 5일, 7일 출석체크를 할 경우 DX획득권, 5만 GP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일병 계급을 달성할 경우 방탄헬멧, 방탄복 사용 7일을 추가적으로 지급한다. 이와함께 SNS 댓글로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5000원짜리 문화상품권도 제공한다.
한편 신규 맵·무기 등 다양한 콘텐츠도 업데이트 된다. 우선 팀 데스매치 전용의 마인밸리, kairos_TD, 전멸전 전용의 B.Street, 고스트모드 전용의 Ghost Tower_GM 등 총 4종의 맵이 추가된다. 또 폭스하울 수류탄, Knight SR25 (Sniper), Beretta M9 (Pistol), KNIFE-Knight (Knife) 등 13정의 무기 아이템뿐만 아니라, 카모 두건, 전기용접 헬멧 등 7종의 복장 아이템도 업데이트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