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2014년 여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상품기획(CM) △마케팅 △UX(User Experience)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재무 △인력관리 총 6가지 부문이다. 채용 예정인원은 20명 내외로, 4년제 대학교 3~4학년(4학기 이상 수료자) 재ㆍ휴학생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9일부터 15일까지 이베이코리아 채용 사이트(recruit.ebaykorea.com)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23일 발표한다. 이후 사전과제, 면접 등을 통해 다음달 3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 합격한 인턴들은 다음달 7일부터 8월 29일까지 총 8주 동안 해당 부서에서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수료자는 향후 이베이코리아 대졸 공채에 지원할 경우 1회에 한해 면접 기회를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대학생 인턴들의 혁신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미래의 커머스 환경에 적용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인사부문 김수련 상무는 “온라인 쇼핑에 대한 충분한 이해를 바탕으로 젊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개진할 수 있는 우수 인턴을 채용할 계획”이라며 “국내 최고 전자상거래 기업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고 지원자의 자질과 능력에 따라 공채 정규직 채용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만큼 적극적이고 열정이 가득한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