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 화장품 미샤를 제조, 판매하는 에이블씨엔씨는 26일 2중 코팅효과로 땀이나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은 물론 롱래쉬와 볼륨, 컬링의 기능까지 추가해 더욱 풍성하고 매력적인 속눈썹으로 연출해주는 미샤 ‘M 판타스틱 더블 마스카라’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 판타스틱 더블 마스카라’는 ‘볼륨&롱래쉬’와 ‘컬링&롱래쉬’ 등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각각 7500원이다.
‘M 판타스틱 더블 마스카라’는 볼륨을 부여하는 리얼 볼륨 업 폴리머 성분과 컬을 형성시켜주는 컬픽스 스타일 왁스, 피막을 형성하는 래쉬 업 렝스닝 폴리머 등의 성분을 함유, 땀이나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으면서 매력적인 속눈썹을 연출해준다.
‘볼륨&롱래쉬’는 삼각브러시가 속눈썹에 적당한 양의 마스카라를 공급해 뭉침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 ‘컬링&롱래쉬’는 나선형의 촘촘한 브러쉬모가 짧은 속눈썹까지 터치해 줘 눈썹의 앞부터 끝까지 완벽한 컬링과 긴 속눈썹이 되도록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라마이드와 비타민E 유도체, 망고버터 성분을 함유해 속눈썹을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에이블씨엔씨 상품본부장 정윤형 전무는 “여름철 습도가 높은 기후적 특징과 물놀이가 많은 시즌적특성을 고려, 2중 코팅효과로 더욱 강한 세팅력의 ‘M 판타스틱 더블 마스카라’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마스카라 제품 출시를 기반으로 M 라인의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