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는 테마파크 입장권·영화관람권 등 여가활용 상품에 관심이 모아지면서 ‘직원특가 WOW’ 서비스의 매출과 방문 고객의 구매전환율이 전월 대비 각각 3배가 증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직원특가 WOW는 문화여가·자기계발·가족친화·팔도특산물 등 상품당 1000개 내외의 수량을 확보해 한정된 기간 내에 특가로 제공하는 복지서비스다.
복지포털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테마파크 입장권은 1인당 1만~3만원 내외의 저렴한 가격으로 약 4주간에 걸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돼 상품당 5000~9000매에 이르는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이들 테마파크 입장권은 이지웰페어의 구매력(Buying power)에 따라 1매당 15%부터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이 제공, 가족단위의 여가활용을 계획하고 있는 실속파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밖에 멀티플렉스 극장의 영화관람료 인상과 맞물려 가격 할인혜택을 활용하려는 고객들의 니즈가 증가하면서 10매가 패키지로 구성된 ‘CGV 지류식영화관람권’이 2800여 세트, ‘CGV 영화모바일교환권’도 1만매가 각각 판매됐다.
임병철 이지웰페어 제휴마케팅본부장은 “사용 기간에 대한 여유로움이 있고, 가족 단위의 여가활용을 즐기려는 직장인들의 실속형 소비가 늘어나면서 테마파크 입장권이나 영화관람권이 복지포털의 인기 컨텐츠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