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의 인기 모바일 아케이드 레이싱 게임 ‘아스팔트 8:에어본’이 4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한국 유저를 위한 독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게임로프트의 ‘아스팔트 8: 에어본’은 화려한 그래픽과 다양한 슈퍼카를 특징으로 한국은 물론, 전 세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모바일 레이싱 게임이다.
이번 ‘블랙데이 기념 짜장컵’ 이벤트 기간은 4월 11일부터 14일 까지로, 메르세데스-벤츠 SL65 AMG 블랙시리즈 차량으로 만리장성 맵을 완주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크레딧을, 상위에 오른 414명의 유저에게는 게임크레딧과 즉석 짜장컵라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순위별로 1~14위에게는 10만 크레딧, 15~414위에게는 3만 크레딧, 415~1,000위까지는 2만 크레딧을 제공한다.
‘아스팔트 8:에어본’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블랙데이 기념 짜장컵’ 이벤트는 게임을 다운받은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짜장컵’은 ‘아스팔트 8:에어본’을 사랑해주신 한국 유저들을 위해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한국 독점 이벤트”라며 “특히 솔로인 유저들은 레이싱의 치열한 경쟁을 통해 블랙데이의 외로움을 잊고, 짜장면 선물은 물론 게임아이템 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로프트는 앞으로도 국내 유저만을 대상으로한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다.
‘블랙데이 기념 짜장컵’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와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Korea)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