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박해진과 중국판 ‘아빠 어디가 시즌1’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유명 모델 장량이 함께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 됐다.
이는 중국 방문 당시 장량으로부터 극진한 대접을 받았던 박해진이 지난 3일 입국한 장량의 가이드를 자처하며 이루어진 것으로 국경을 뛰어 넘는 두 사람의 우애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4일 서울 강남 청담동에 위치한 독일명품 브랜드 MCM 매장을 방문해 장량의 아들에게 줄 선물을 함께 쇼핑하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함께 여러 제품들을 만져보고 상의하며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 꽤 긴 시간 함께 쇼핑을 즐긴 박해진과 장량은 미니 사이즈의 블랙 비세토스 백팩에 서로의 사인을 담아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박해진이 직접 고른 선물에 장량 역시 크게 만족해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박해진은 가죽 재킷에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한 편안한 차림이었지만 장량에 뒤지지 않는 모델 포스로 직찍 임에도 불구하고 화보 못지 않은 우월한 기럭지와 패셔너블한 감각으로 눈길을 끌었다.
박해진 장량 쇼핑 현장 포착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해진 장량 쇼핑 현장 포착, 훈훈하네 국경을 초월한 우정 멋지다" "박해진 장량 쇼핑 현장 포착, 아들 좋겠다 두 사람의 사인 가방, 나도 갖고 싶다" "박해진 장량 쇼핑 현장 포착, 박해진 모자 거꾸로 쓰고 카리스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량은 박해진과의 인연으로 SBS 새 월화 드라마 ‘닥터 이방인’ 출연까지 확정 지으며 국내 드라마에도 도전하게 되었다. 박해진과 장량이 출연하는 ‘닥터 이방인은 오는 4월 28일 방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