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미디어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에서 유저 참여를 권장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육신 온라인은 오는 16일 예정된 투신과 사신서버의 ‘서버 통합’에 앞서,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사육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유저가 직접 통합 서버명을 선정할 수 있는 ‘통합 서버 명 공개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1000귀속 금화를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한 46명의 유저에게는 특별한 ‘미공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9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건강한 온라인 게임 문화 정착과 쾌적한 플레이를 위한 유저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위한 ‘매너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욕설을 하지 않고 타인의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는 ‘매너 플레이’에 대한 서약을 할 경우 1000귀속 금화를 지급한다. 서약을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기간 내 욕설과 비 매너 사건 발생량에 따라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이 차등 지급 된다.
이밖에도 오는 30일까지 매일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출석체크를 진행하면 요일별로 다양한 캐시아이템이 즉시 지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출석을 가장 많이 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해피머니상품권, 10만원 상당의 귀속금화, 고급 게임 캐시 아이템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