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시간 사용해야하는 직장인이나, 학생 등에게 타거스 마우스를 추천합니다~~^^
요즘 타거스의 블루 트레이스(Blue Trace) 기술을 적용한 고성능 무선 마우스 시리즈가 인기를 끌고 있어요. 뛰어난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면서도 가격은 합리적이죠.
타거스가 국내 선보인 트레이스 마우스는 '윈도우8 블루 트레이스 마우스' 시리즈와 '무선 블루 트레이스 마우스' 2종이에요. 이들 제품은 현재 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유사 블루 트레이스의 고기능 마우스임에도 불구하고 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는 게 가장 큰 강점^^
◇윈도우8 블루 트레이스 마우스= 기존 적색 램프의 광마우스가 가지고 있던 한계를 극복하고 투명한 유리나 원목, 카페트 등 다양한 환경에서도 마우스 조작이 가능해요. 윈도우8운영체제에 최적화 된 5버튼식 마우스로 측면 버튼을 통해 윈도우8의 어플리케이션 전환과 주요 기능을 즉각적으로 실행할 수 있죠.
최대 1600DPI의 고감도를 지원하며,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의 드라이버 자동인식이 가능해요. 이밖에도 손의 굴곡을 고려해 디자인된 인체 공학적인 그립이 장시간 작업 시 손의 피로를 덜어주죠.
색상은 블랙, 레드, 화이트 3종이며 가격은 2만9800원.
◇와이어리스 블루 트레이스 마우스= 3버튼식 마우스로 블루 트레이스 기술이 적용됐으며 PC와 MAC, 울트라북 등의 다양한 운영체제에서 호환이 가능해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장시간 작업에도 손목에 무리를 최소화하며 왼손 이용자와 오른손 이용자 모두 편안한 그립감으로 사용할 수 있죠.
마우스 내부에 리시버를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배터리 교체주기를 인지할 수 있는 배터리 표시 라이트가 달려있어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4종이며 가격은 2만3900원.
타거스 그룹 인터네셔널(Targus Group International). 세계 최초로 노트북 가방을 만든 타거스는 1983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았어요. 현재는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100개 이상의 나라에 지점과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에요. 한국 지사는 노트북 및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업계 최초인 1998년 설립됐어요.
타거스는 기능이 우수한 고품질 노트북가방, 백팩, 카메라 케이스를 비롯해 노트북 액세서리 제품(노트북 보안시스템, 마우스, 전원 제품, 엔터테인먼트)을 선보여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