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은 5월4일 23시40분부터 컬러로 즐기는 3단계 프로그램 다이어트 상품인 '이승남 LSN 컬러 다이어트(판매가 198,000원)'의 첫 출시 방송을 한다고 3일 밝혔다.
'이승남 LSN 컬러 다이어트'는 가정의학전문의이자 강남 베스트 클리닉의 이승남 원장이 15년간의 비만 연구 경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프로그램 다이어트 상품으로 최근 불고 있는 컬러 푸드 열풍을 다이어트에 접목했다는 점에서 주목 받고 있다.
보라, 노랑, 빨강 등 세가지 색깔의 제철 과일이 함유한 성분을 통해 스트레스와 영양 불균형 없이 총 9주동안 3단계로 자연스러운 다이어트 효과를 거둘 수 있게 한다.
먼저 1단계에는 보라색 과일인 푸룬과 포도 성분을 중심으로 변비 개선 및 독소를 제거하며 2단계에는 노란색 과일인 자몽과 호박으로 지방 분해를 강화한다. 마지막 3단계에 빨강색 토마토, 선인장열매, 당근 성분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강하게 된다.
이승남 원장은 “식물의 껍질은 모진 비바람과 강한 햇빛 등 외부환경에 자신을 보호하고 적응하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독특한 컬러를 띠는 파이토케미컬을 생성하는데 이 고유의 컬러를 이용해 젊고,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의 몸을 가꿀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칼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GS홈쇼핑은 첫 방송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무료 다이어트 교실 초대권을 제품과 함께 보내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