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월화 특별기획드라마 ‘기황후’는 지난해 10월 방송 시작 후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률이 상승,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 속에 연일 최고 시청률을 찍고 있는 대박드라마이다. 총50부작으로 15회를 남긴 시점에서 종방시청률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이에 협찬사인 ‘카페띠아모’가 기황후 종방시청률 맞추기 이벤트를 시작한다.
종방시청률을 맞추거나 근사한 수치를 예측한 100명에게 카페띠아모 핸드드립 커피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띠아모의 핸드드립 커피세트는 고급원두커피를 티백형태로 제작한 제품으로 언제어디서든 컵과 물만 있으면 카페처럼 고급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드라마 ‘기황후’는 대원제국의 지배자로 군림하는 고려 여인의 사랑과 투쟁을 다룬 50부 대작이다. ‘대조영’, ‘자이언트’, ‘샐러리맨 초한지’ 등의 수작을 통해 선 굵은 필력으로 인정받은 장영철, 정경순 작가의 작품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하지원, 주진모, 지창욱, 백진희를 비롯한 주연배우부터 김서형, 이문식, 김영호, 정웅인, 권오중, 김정현, 진이한 등 자타공인 최고의 연기력을 갖추고 있는 배우들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다모’, ‘황진이’ 이후 7년 만에 사극으로 컴백한 '사극 퀸' 하지원은 액션부터 애잔한 멜로까지 모두 완벽히 소화해내며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있다.
카페띠아모와 또 하나의 명품사극 ‘기황후’의 종방시청률 맞추기 이벤트는 3월 11일부터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9일로 자세한 내용은 카페띠아모 홈페이지와 MBC ‘기황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BC 드라마 ‘기황후’와 이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카페띠아모는 이탈리아산 수제 젤라또 전문 브랜드로 각 매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이탈리아식 홈메이드 아이스크림과 고급 원두커피, 디저트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설립 9년차의 중견 브랜드로 이탈리아식 아이스크림인 ‘젤라또’를 현지 방식 그대로 제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페 띠아모는 지난 2006년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9년차에 접어든 중견 젤라또&원두커피 전문 브랜드이다. 신선한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매장에서 홈메이드식 젤라또를 직접 제조해 판매하며, 국내 로스팅 한 고급 에스프레소 원두커피와 스무디, 웰빙 샌드위치, 베이커리, 와플 등의 사이드 메뉴를 갖춘 ‘멀티 디저트 카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