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은 오는 25일 롯데백화점 강남점 9층 스카이파크에서 롯데백화점과 공동으로 양사 우수고객을 초청해 ‘건강한 부자되기 자산관리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재테크 설명회는 오후 3시30분부터 6시까지 3부로 나눠 진행된다. 제1부는 김영익 대신증권 리서치센터장이 ‘2006년 국내외 경기동향 및 자산시장 투자전략’을 주제로 국내외 경기를 진단하고 자산시장별 투자전략에 대해 설명한다.
이어 제2부에서는 최관준 BB한의원 원장이 ‘내 몸에 꼭 맞는 체질 건강법’을 주제로 사상의학과 성인병 예방등에 대해 강의하고, 제3부에서는 나민호 대신투신운용 투자전략본부장이 강의를 맡아 ‘2006 증시 패러다임과 펀드투자’를 주제로 펀드투자 원칙과 유망 투자상품등을 소개한다.
이와함께 행사 시작전과 휴식시간에에 현악 3중주 공연을 선보이고, 참석 고객들에게는 다과와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대신증권-롯데백화점이 양사 우수고객에게 보다 다양하고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는 점에서 증권과 유통의 공동마케팅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권용범 대신증권 마케팅부장은 “이번 재테크설명회는 증권과 유통업계가 공동으로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서로 다른 업종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대신증권 고객지원센터 1588-448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