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스칼렛 요한슨
영화 '어벤져스'에 대한 네티즌의 관심이 뜨겁다. 어벤져스는 1일 오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네티즌의 관심을 반영하고 있다.
KBS 2TV는 설 연휴를 맞아 2월 1일 오후 9시 15분부터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를 방영했다.
'어벤져스'는 조스 웨던 감독이 연출한 액션 SF 영화로 '2012년 가장 흥행한 영화'로 선정된 영화다. 아이언맨, 토르, 헐크, 캡틴 아메리카, 블랙 위도우, 호크 아이 등 마블의 대표 영웅들이 총출동했다.
이 작품은 영웅들 역할을 맡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헴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제레미 레너, 사무엘 잭슨, 톰 히틀스턴 등 무려 8명의 할리우드 스타들이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들 영웅은 지구의 안보가 위협당하는 위기의 상황에서 세상을 구하는, 일명 '어벤져스' 작전에 투입됐다. 처음에는 각자의 강한 개성때문에 쉽게 융화되지 못했으나 한 인물의 죽음을 계기로 하나가 되어 악당 로키를 상대로 필사의 전투를 벌여 지구를 지켜낸다.
어벤져스를 시청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덕분에 더 보고 싶었다" "어벤져스2 보려면 어벤져스는 꼭 봐야지" "어벤져스 나온 스칼렛 요한슨 진짜 몸매 대박" "어벤져스 스칼렛 요한슨 방부제 미모" "어벤져스 진짜 설날 특선 영화 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어벤져스2'는 한국에서도 촬영할 것으로 알려졌다. 인천시청 측은 최근 공식 홈페이지 시정일기를 통해 "최근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어벤져스2' 촬영감독 등을 접견했다. '어벤져스2'가 송도국제도시를 배경으로 촬영하겠다는 계획을 밝혀 검토했다"며 "2014년 3월께 촬영 리허설을 하고 2014년 4월께 촬영 예정이다. 전폭적인 협력을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