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비트코인(Bitcoin) 통화 사이트 오픈 소식에 제이씨현 등 관련주들이 상승세다.
27일 오전 10시25분 현재 제이씨현시스템은 전일대비 150원(4.79%) 상승한 3280원에 거래중이다. 라이브플렉스(1.59%)도 오름세다.
이 날 한 언론매체에서 BLC 주식회사가 국내 최초로 인터넷으로 화폐를 지불하고, 결제할 수 있는 통화사이트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이에 비트코인에 대한 각종 우려 섞인 소식에도 불구하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BLC 주식회사의 비트코인 사이트는 우리나라 최초로 비트코인 채굴기(마이너)를 구매할 수 있고 신용카드로 비트코인과 라이트코인을 구매 및 개인 간 거래도 가능한 종합 인터넷 통화 사이트로 알려져 있다.
이 언론매체는 비트코인은 이 자체로 내재가치가 없고 거래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현재 화폐와 비슷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 정부나 발행기관에 종속되지 않고 은행도 거치지 않는 마치 이메일을 보내듯이 송금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고 전했다..
BLC 주식회사 관계자는 “게다가 전문 채굴 기술을 전파하여 한국에 비트코인 및 라이트 코인 채굴량 증대 및 보편화를 목적으로 한다”고 밝혔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