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가 설을 앞두고 건강을 담은 ‘설 선물세트’ 200여종을 출시했다.
동원F&B는 경기 불황에 빠진 소비자들을 위해 간판 제품인 참치, 캔햄 선물세트의 경우 2만~3만원대 실속 세트와 함께 5만원 이상의 고가 세트의 비중을 확대했다. 또 ‘동원 연어명작세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세트’ 등 프리미엄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특히 참치 선물세트는 동원F&B의 대표 선물세트다. 참치는 누구나 좋아하는 건강식품의 대명사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 치매 예방과 고혈압 등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 최고 인기세트로는 동원튜나리챔 100호, 참치캔, 리챔, 카놀라유 등 다양한 제품이 혼합된 ‘동원혼합 5-R호’ 등이 있다.
동원F&B는 제2의 국민 통조림으로 육성하고 있는 연어캔도 선물세트로 선보인다. 특히 ‘동원 연어명작세트’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백화점 및 동원몰에서 3000세트 선착순 판매한다. 고급 어종인 ‘코호(Coho) 연어’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동원F&B는 동원몰을 통해 별도의 ‘설 선물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롯데카드로 구입시 10%, 동원몰 롯데카드로 구입 시에는 최대 30%가 추가 할인해 준다. 또한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